라인스튜디오, 라인 레인저스 9주년 기념 유저 보상 이벤트 진행

2023.02.28 ALL

■9주년 기념 ‘야구’ 테마의 신규 레인저와 스페셜 스테이지 오픈해 

■무료 레인저스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23년 2월 28일 –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가 출시 9주년을 맞이해 9주년 신규 레인저를 출시하고 스페셜 스테이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인 레인저스는 라인스튜디오의 대표작으로 우주 정복을 노리는 외계인 군단에게 납치된 샐리를 구출하는 디펜스 액션 RPG 게임이다. 총 4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500개 이상의 레인저들을 강화하고 팀을 짜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2014년 2월 출시 후, 대만, 태국,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4,000억 원, 누적 다운로드 6,500만 건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는 이번 9주년을 맞이해 한정 기간 동안 ‘야구’ 테마의 신규 레인저 3종 및 타워 스킨을 출시하고, 9주년 스페셜 행성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또, 유저들에게 한층 더 재미를 제공할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유저들은 로그인 시 하루 1개의 9주년 기념 레인저를 획득할 수 있고, 출석 이벤트나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9주년 가챠 티켓’으로 최대 170개 이상의 무료 레인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미션이나 소셜미디어 캠페인 통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인 레인저스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 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또 최근 프리미어파트너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해 컨텐츠를 다양화하고 글로벌 사업을 확장 및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 소개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의 자회사로, 라인의 대표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라인 버블2를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의 게임은 일본, 대만, 태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순위와 매출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수 있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