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자체 가상자산 링크(LINK),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

2022.10.27 ALL

 

■후오비(Huobi)에서 링크(LN)와 비트코인(BTC), 테더(USDT) 간 거래 가능

 

 (10월 28일 업데이트: 링크를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하는 일정이 11월 8일로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10월 27일 – 라인 주식회사(LINE Corporation/이하 라인, 대표이사 사장: 이데자와 다케시/Idezawa Takeshi)의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인 라인테크플러스는 자체 가상자산인 링크(LINK)를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Huobi) 글로벌에 11월 8일 상장한다. 

 

 

 

2013년에 설립된 후오비 글로벌은 500개 이상의 가상자산이 거래되고 있고, 거래량 기준 세계 6위 규모(코인 마켓 캡 거래소 순위 기준)의 대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다. 특히 후오비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트래블룰(Travel Rule, 자금 이동 추척 시스템) 솔루션이 연동되어 한국 유저는 빗썸과 후오비 간에 가상자산을 입출금 할 수 있다. 링크는 후오비의 비트코인(Bitcoin)과 테더(USDT) 마켓에 상장되어 사용자는 링크를 비트코인 또는 테더와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상장으로 링크는 비트프론트(BITFRONT), 라인 비트맥스(LINE BITMAX), 빗썸(Bithumb), MEXC, 게이트아이오, 그리고 후오비까지 총 6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해진다. 링크 상장 관련 상세 정보는 후오비 웹사이트(www.huo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인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원활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MEXC, 게이트아이오와 후오비까지 세 곳의 글로벌 거래소에 연이어 링크를 상장하였고, 앞으로도 링크 상장 가상 자산 거래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일본 NFT 마켓플레이스인 라인NFT(LINE NFT)는 라인 메신저 내에서 NFT를 에어드랍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여 기업 및 콘텐츠 홀더들은 QR코드를 통해 손쉽게 NFT를 배포하고, 유저들도 간편하게 NFT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 최근 글로벌 NFT 플랫폼인 도시(DOSI)에서는 NFT 기반 멤버십 프로그램 ‘도시 시티즌 멤버십(DOSI Citizen Membership)’을 통해 다양한 NFT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도시 탐사(DOSI Adventure)’를 선보이며 NFT의 대중화를 앞장서고 있다.

 

 

■ 링크(LINK) 소개

• 개요: 라인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사용 가능한 기축 가상 자산

• 명칭: ‘링크(LINK)’ 

• 티커(Ticker): LN

• 발행처: 라인테크플러스(LINE Tech Plus, 싱가포르 소재)

• 최대 발행량: 10억개(유저 보상 8억개, 라인테크플러스 예비 비용 2억개)

• 홈페이지: https://blockchain.line.me

 

■ 라인 주식회사 소개

라인 주식회사(LINE Corporation)는 ‘클로징 더 디스턴스(Closing The Distance)’를 미션으로 사람, 정보, 콘텐츠, 서비스를 한데 모으는 글로벌 스마트 포털을 구축하고 있다. 2011년 6월 라인 메신저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AI 기술과 핀테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며 글로벌 모바일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 후오비 글로벌 소개 

2013년에 설립된 후오비 글로벌은 5개 대륙, 16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수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이다. 재정적 자유를 강화하고 새로운 글로벌 부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며, 사용자 안전과 업계 규정 준수를 우선시하는 프로세스 및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인프라, 운영 및 서비스와 현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우수한 글로벌 고객 지원 시스템을 제공한다. 모든 사용자에게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고유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여 장기적인 성공을 가능하게 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huo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