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정규직 채용 연계형 여름 인턴십 공개 모집 - 자택에서 글로벌 2억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에 도전!

2022.05.11 ALL

■ 기획·개발·디자인 부문 10개 포지션에서 인턴 채용

■ 여름방학 동안 ‘하이브리드 워크’ 정책에 따른 ‘리모트 인턴십’으로 진행 

 

2022년 5월 11일 –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LINE Plus, 대표: 이은정)가 ‘2022 썸머 라인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진행한다. 인턴들은 비대면 근무 환경인 ‘리모트 인턴십’으로 약 2억 명의 글로벌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업무에 함께하게 된다. 

이번 정규직 채용 연계형 여름 인턴십은 개발·기획·디자인 부문에 걸쳐 총 10개 포지션을 모집한다. 서류 접수부터 면접까지 전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서류는 20일(금)까지 접수한다. 서류 합격자에게는 코딩테스트 또는 온라인 과제가 주어지며 디자인 부문은 포트폴리오로 대체된다. 인턴십은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진행되며, 이후 최종 평가를 통해 2022년 9월 또는 2023년 1월에 정식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https://careers.line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턴으로 합격한 후 일본, 대만, 태국 등 다양한 해외 지역에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너(LINER, 라인 임직원)들의 업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업무 관련 인턴십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또한, 사무실 근무와 재택근무의 혼합형 근무제인 라인의 ‘하이브리드 워크’에 따라 여름방학 동안 글로벌 IT기업의 비대면 근무 환경을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라인은 오는 7월, 해외 원격 근무 및 원격 근무 지원금 등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워크 2.0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라인 사무실은 자율석 체제의 ‘모바일 오피스’로 전환 중이며 6월 내 완료된다. 라인은 글로벌 서비스 제공에 함께할 인재들을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

■ 라인플러스 소개

라인플러스(LINE Plus Corporation)는 ‘클로징 더 디스턴스(Closing The Distance)’를 미션으로 사람, 정보, 콘텐츠, 서비스 등 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온·오프라인 생활을 가능케하는 글로벌 스마트 포털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