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접수부터 면접까지 전과정 온라인으로 진행해
■라인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워크 1.0 시행과 함께 업계 최고 수분의 복지 제공
2021년 11월 8일 –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오늘부터 11월 22일까지 2022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직군으로, 서류 접수 기간은 11월 8일 부터 11월 22일 까지이다. 기본 자격요건을 충족한 모든 지원자들은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후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채용의 전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8주간의 인턴십 기간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3월중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 자격 및 직무, 채용 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인스튜디오 홈페이지 커리어스 페이지 (https://linestudio.com/#care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인스튜디오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제도를 제공하며, 7월부터 ‘라인스튜디오 하이브리드 워크 1.0 (LINE studio Hybrid Work 1.0)’ 제도를 도입하여 전일 완전 재택부터 주N회 재택까지 사무실 근무와 재택 근무를 조합해 선택할 수 있는 혼합형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에서는 코로나 이전부터 전 직원 대상 ‘리모트 워크’ 제도를 시행해 왔고,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직원 간 정착된 원격 업무 문화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선제적으로 전사 재택근무를 시행한 후 현재까지 주 N회 조직별 선택적 재택근무제를 이어온 바 있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또, 최근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을 발표한바 있다.
■라인스튜디오 소개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의 자회사로, 라인의 대표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라인 버블2를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의 게임은 일본, 대만, 태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순위와 매출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