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스튜디오 쿠킹 게임 라인 셰프, 2주년 맞아 특별 보상 이벤트 실시

2021.05.21 ALL

■ 유저들이 직접 뽑은 인기 식당 ‘팬케익 식당’ 박진감 넘치는 콘테스트 모드에서 선보여

■ 한정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하트 충전 시간 단축해 

 

2021년 5월 21일 –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대표적인 쿠킹 게임인 라인 셰프(LINE Chef)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유저 특별 보상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 셰프는 브라운과 귀여운 버디들과 함께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고 고객들에게 서빙하는 쿠킹 게임이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로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귀여운 캐릭터들과 요리들을 만들고, 식당을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019년에 론칭한 라인 셰프는 글로벌 누적 664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2주년을 기념해 라인 셰프는 파격적인 보상 이벤트와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유저들이 투표를 통해 인기 식당으로 뽑은 ‘팬케익 식당’이 박진감 넘치는 콘테스트 모드에서 공개되고, 2주년 기념 신규 에피소드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특별 보상으로는 22일부터 1주일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2주년 기념 코인, 루비 랜덤 박스, 그리고 2주년 기념 버디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2주년 기념 가차를 1일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단계별 미션 클리어 시 초코 선물상자를 더블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더 많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출시 이래 최초로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필요한 하트 충전 시간을 단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 셰프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또, 최근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을 발표한바 있다. 

 

 

■라인스튜디오 소개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의 자회사로, 라인의 대표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라인 버블2를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의 게임은 일본, 대만, 태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순위와 매출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