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주년 기념 스페셜 스테이지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마련해
2021년 3월 3일 –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가 출시 7주년을 맞이해 7주년 스페셜 스테이지 및 스페셜 로그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인 레인저스는 라인스튜디오의 대표작으로 우주 정복을 노리는 외계인 군단에게 납치된 샐리를 구출하는 디펜스 액션 RPG 게임이다. 총 4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500개 이상의 레인저들을 강화하고 팀을 짜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2014년 2월 출시 후, 대만, 태국,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4,000억 원, 누적 다운로드 5,500만 건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는 이번 7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로그인 보너스 보상이나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7주년 가챠 티켓’ 으로 강력한 레인저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한정 기간동안 경험치, 날개, 진화재료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주년 스페셜 행성’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이외에도 소셜미디어 캠페인 및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인 레인저스 이벤트 페이지 (https://rangers.game.line.me/ko/7th_annivers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또, 최근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을 발표한바 있다.
■라인스튜디오 소개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의 자회사로, 라인의 대표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라인 버블2를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의 게임은 일본, 대만, 태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순위와 매출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