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6,500만 명이 함께하는 넘버원 패션게임 ‘라인플레이’, 출시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9.11.01 ALL

■ 7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일부터 29일까지 글로벌 이벤트 동시 진행

■ 7 주년 기념 ‘럭키 세븐 플레이 파티’ 및 신규, 복귀 유저 위한 이벤트 등 통해 다채로운 혜택 마련 

 

2019년 11월 1일 – 라인플레이(LINE PLAY, 대표: 이지호)는 전 세계 6,500만 유저를 자랑하는 동명의 넘버원 모바일 패션 게임의 출시 7주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글로벌 동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인플레이’ 게임은 수만 가지에 달하는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아바타와 공간을 꾸미고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3초 만에 자신을 닮은 아바타를 만들 수 있으며 아바타의 의상,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개인 공간인 ‘마이 룸’과 ‘가든’의 인테리어를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 공간인 ‘스퀘어’에서는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며, 길드인 ‘팸’을 통해 유저 모임을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다.

출시 7주년을 맞은 ‘라인플레이’에 대한 유저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고자 ‘럭키 세븐 플레이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럭키 세븐 플레이 파티’는 7주년 이벤트 전용 스퀘어 공개, 7주년 한정판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의상 제작 이벤트’, 빙고를 완성하면 스페셜 선물이 제공되는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유명 인기 캐릭터 3종 디자인의 한정 의상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7일, 14일, 21일에 순차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으로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또는 복귀 후 14일 동안 매일 로그인하면 30만 원 상당의 총 14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신규 유저의 경우 게임머니인 젬 20,000개, 여러 종류의 가챠 티켓, 펫 등이 제공되며 복귀 유저는 한정판 ‘눈부신 햇살의 정원 가든 세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라인플레이’는 2012년 11월 출시한 이래 패션과 새로운 친구와의 소통에 관심 있는 유저를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해 왔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2013년, 2014년 연속 글로벌 매출 6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왔다. 7주년에 이르는 현재까지 한국, 일본, 미국, 대만,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유명 연예인 및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 등으로 전 세계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소개 페이지(http://lp.play.line.me/ko.html)에서, 이벤트 관련 소식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인플레이, 출시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글로벌 동시 진행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

 

■ 라인플레이 소개

라인플레이(LINE PLAY Corporation)는 'SPICE UP YOUR LIFE!'를 미션으로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게임과 서비스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전 세계 6,500만 명이 즐기는 패션 아바타 서비스 '라인플레이', LINE FRIENDS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의 농장 경영 게임 '브라운팜' 등 전 세계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