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새로워진 라인 레인저스, TV 광고 시작

2015.02.06 Game

전세계 2 5백만 다운로드의 라인 레인저스업그레이드 맞아 TV CF 진행

라인 레인저스 게임 장면을 3D로 구현캐릭터 매력과 역동적인 전투 장면 연출한 TV 광고  

광고 캠페인 시작과 함께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피규어를 선사하는 이벤트 진행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은 모바일 배틀 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 캐릭터들을 3D로 구현해게임과 캐릭터의 매력을 살린 TV 광고를 시작한다. 

 

라인 레인저스는 전세계 2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배틀 게임으로지난 달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와 스토리가 추가되며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인은 외계군단에 맞서는 브라운코니제임스 등 라인 레인저스들의 모습을 3D로 구현해보다 사실적인 움직임과 전투장면을 역동적으로 담은 TV 광고를 제작했다게임 내에서 만나던 캐릭터들의 3D 구현으로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이번 TV 광고 시작과 함께, 22일까지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해당 기간 동안 라인 레인저스를 다운로드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라인 레인저스 피규어를, 1,000명에게는 다양한 레인저스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인 루비와 더 많은 파워를 지닌 레인저스 캐릭터를 추가 제공하는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라인 측은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워진 라인 레인저스를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