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스토어, 드디어 한국에서도 만난다!

2014.07.04 LINE App

라인스토어드디어 한국에서도 만난다!

 

라인 스티커테마게임 코인 충전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

작년 9월 일본에서 첫 선 보인 이후 한국에서 14번째로 오픈

 

 

글로벌 메신저 앱 라인(LINE, http://line.me)’ 7 4국내에서도 라인스토어 (LINE STORE, http://store.line.me)’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라인스토어는 PC와 스마트폰 브라우저를 통해 라인과 관련된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다기존의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한 앱 내 결제(In App purchase)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웹페이지 상에서 원하는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국내 라인스토어에서는 ▲라인 유료 스티커▲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 스티커▲라인 테마▲라인 게임 코인을 휴대폰 결제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i]

한편라인스토어는 작년 9월 일본에서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이후 대만인도네시아태국에서 서비스를 이어갔으며지난달 26일에는 스페인미국을 포함한 9개 국가[ii]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대상 서비스로 거듭났다.

라인 측은, “라인스토어는 라인이 단순한 메신저를 넘어선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것이라며, “라인스토어를 통해 한국 이용자들도 라인 상에서 다양한 모바일 경험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i] 해외에서는 유료 스티커, 테마, 게임 코인 이외에도 라인 프리미엄 콜 이용을 위한 ‘라인 콜 크레딧(Line call credit)’도 구입 가능하며, 결제 수단도 각 국가별로 상이함.

[ii] 9개 국가: 호주,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