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페이 카드, 3일 만에 가입자 수 10만 명 돌파

2016.03.29 ETC

인주식회사는 지난 24일 도쿄 컨퍼런스에서 밝힌 라인페이(LINE Pay) 카드(http://line.me/ja/pay/card)가 발급 시작 3일 만에가입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라인페이 카드는 가입비와 연회비 없이라인페이를 활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선불 카드이다라인페이 카드는 글로벌 카드사 JCB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며라인페이 적립금을 전 세계 3천만 개에 달하는JCB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카드 결제액의 2%는 라인 포인트(LINE Point)로 재적립되어 라인스토어(https://store.line.me/home/en)에서 라인 스티커테마 등 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라인페이 카드는 현재 일본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며브라운컬러화이트블랙의 네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3일동안 가장 a많은 선택을 받은 디자인은 역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이었다.

 

라인 측은, “라인페이 카드를 통해라인페이 서비스가 일본 이용자들의 일상 생활 속에 더욱 깊이   스며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일본에서 가장 편리하게 사용되는 핀테크 서비스로 라인페이를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