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그린카와 함께 라인 캐릭터 랩핑카 100대 선보여

2014.09.26 Other Services

브라운샐리코니가 그려진 라인 그린카를 만나보세요!

라인그린카와 함께 라인 캐릭터 랩핑카 100대 선보여

 

- 라인의 인기 캐릭터로 랩핑된 라인 그린카’ 100연말까지 서울과 부산 운행

- 9 22일부터 10 1일까지강남과 홍대 일대서 라인 그린카’ 퍼레이드 진행

- 라인 그린카 공식계정 통해 50% 할인쿠폰과 자동차극장 무료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은 서울시 나눔카 사업자이자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www.greencar.co.kr와 함께 '라인 그린카와 행운의 질주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린카는 대표적인 카셰어링 서비스 기업으로 총 33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그린카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최소 30분 단위로 원하는 시간만큼 저렴한 비용으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인 그린카와 행운의 질주’ 프로젝트는 오프라인에서 라인 캐릭터를 접함으로써 서비스 친근도를 높임과 동시에 그린카에 대한 브랜드 제고를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라인 그린카와 행운의 질주’ 프로젝트 기간 동안에는 라인 메신저의 인기 캐릭터로 랩핑된 라인 그린카가 서비스된다기아차 레이에 5가지 캐릭터가 적용된 100대의 라인 그린카는 서울∙부산 지역의 주요 대학가와 역세권 지역에 공급될 예정이다해당 차량 예약은 그린카 웹사이트 (www.greencar.co.kr및 전용 앱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인 측은, ‘라인 그린카를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라인 그린카의 라인 공식계정과 친구를 맺으면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17일부터 19일까지 라인 럭키찬스 공식 계정에서는 라인 그린카 무료 이용권과 자동차극장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9월 22일부터 10일간 홍익대학교 및 가로수길 근방에서 진행되는 카퍼레이드의 인증 사진을 26일부터 3일간 SNS에 등록하면 라인 캐릭터 스마트폰 이어캡을 받을 수 있다.

 

라인 측은, “라인 그린카 이벤트를 통해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카셰어링을 새롭게 경험하는 이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