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우리 미션은 사람과 사람,
정보, 서비스 사이의 거리를 좁히는 것입니다.

  • LINE은 2011년 3월 11일 일본에서 발생한 지진을 계기로 모바일 메신저 형태로 탄생했습니다.

    가까운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성을 더 깊게, 더 돈독하게 해 주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야말로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가 원하는 것이라 생각해 2011년 6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LINE은 일본을 비롯해 힘찬 성장세가 계속되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수 억 명이 이용하는 모바일 메신저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세계 공통으로 획일화된 글로벌 서비스가 아니라 각국마다 서로 다른 다양한 문화와 관습을 존중하고 ‘서비스를 컬처라이징(문화화)’하는 것이야말로

  • 그 나라에서, 그 지역에서 서비스가 진정으로 뿌리내리고 성장하기 위해 중요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모바일 메신저로 탄생한 LINE은 앞으로 모바일에서 이용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해결하는 스마트 포털로 진화하겠습니다.

    사람과 정보/콘텐츠, 온/오프라인 서비스 등 모든 것들과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가장 적절한 거리에서 원활하게 연결되어 LINE을 입구 삼아 모든 생활이 완결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LINE은 여러분과 세상을 이어주고 매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가족, 친구 같은 존재가 되고자 합니다.

CLOSING THE DISTANCE